목록

카트라이더 리그 글로벌 슈퍼 매치 후기

 카트라이더 리그는 챙겨보지 않지만 그래도 유튜브에서 가끔씩 보는 편이었다. 그런데 추천 영상으로 카트라이더 글로벌슈퍼매치라는게 올라왔다. 글로벌 슈퍼 매치라는 것을 처음 봐서 궁금한 마음에 쭉 봤다.

보통 카트리그는 4대4 팀전 또는 스피드 개인전이 진행되는데 여기선 총 4개의 팀으로 한판에 각팀 2명씩 출전해 8명이 스피드 개인전을 진행했다. 처음보는 대회방식이였다. 또한 팀 구성또한 흥미로웠다. 대만팀, 중국팀, 한국프로팀, 한국유명방송인팀 으로 구성되어 나라별 경쟁방식도 색다른 재미를 주었다.

보통 국내 카트리그를 보면 재밋다는 느낌과 잘한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글로벌슈퍼매치는 손에 땀날만큼 흥미진진하고 치열한 느낌이었다. 국가전이라 그런지 더 재밋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보통의 카트리그 관중호응이 크게 없는데 글로벌슈퍼매치에선 관중들 호응이 엄청났다. 사고가 나거나 엄청난 기술로 순위역전이 벌어질때마다 관중호응이 크게 나왔다. 관중호응이 확실히 재미를 더해주는 느낌이었다.

보면서 가장 재밋던점은 다른 나라선수의 조금 다른빌드와 그걸보고 다음세트에서 그걸 따라하는 한국프로선수였다. 또한 치열한 개인전 속에서 엄청난 기술과 사고들이 많이나와서 국내리그보다 더 재미있던거 같다.

총 3개 세트로 진행되었는데 2개 세트는 한국프로팀 1개 세트는 대만팀과 한국프로팀의 동점으로 한국프로팀이 대회는 우승했다. 글로벌슈퍼매치는 매우 재미있었고 1년에 두번씩은 해줬으면 좋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ㄹ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