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스팀 개인적인 차이

예전에 많이 하다가 거의 반년동안 한번도 플레이하지 않았다. 요번주 동안 스팀과 카카오 각각 10판씩 솔로를 해봤는데 카카오는 유저들의 수준이 더 높아서 그런지 높은 등수에 들어가기가 힘들었다. 스팀은 카카오와 비슷한 플레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스팀에서 플레이할때 평균 등수가 탑텐에 가까웠다. 스팀에서 1등도 두번 했다. 초심자가 플레이할때는 스팀을 추천하고 싶다. 대신 스팀은 배그를 구매해야한다. PC방에서 플레이해도 무료가 아니다.
예전에 배그를 접었던 이유가 랜덤 스쿼드를 돌릴때 팀킬을 당할때가 많아서 접었다. 카카오 스팀 둘다 팀킬을 당한적이 많은데 마이크 없이 플레이하면 글쓴이를 팀킬을 한 국적은 중국보다 한국인이 더 높았었다. 팀킬 당한 횟수는 카카오 스팀 둘다 비슷했던거 같다. 팀킬을 하고 마이크로 낄낄대는것이 역겨워 게임을 한동안 플레이하지 않았다.
예전에 플레이할때 느낀 핵의 빈도수 차이는 확실히 스팀이 많았던거 같다. 카카오가 좀 적은편이긴 했다.
이번엔 4인 스쿼드를 카카오와 스팀 둘다 대략 10판씩 해봤다. 판수가 적긴 하지만 다양한 성향의 사람을 만난것같다. 스팀은 마이크 없이 플레이 하는 비율의 사람이 많은편이고 글쓴이도 마이크를 끄고 플레이했다. 스팀에서는 인성파탄의 쓰레기는 아직 못만나봤다. 카카오는 인성이 바르지 못한 사람이 두판정도 있었다. 성별은 카카오는 남성7 여성3 정도 였고 스팀은 모두 남자만 만난것같다.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아서 바로 나가는 팀원은 카카오가 10판에 3번 정도였다. 스팀은 1번 정도였던거 같다.
유저 실력은 카카오가 좀 더 높은것 같다. 총쏘는 실력은 카카오가 평균적으로 잘 쏘는것 같다. 카카오하는 사람들이 파밍적당히하고 빠르게 자리 잡는 성향이 강하다. 또한 교전이 발생하면 자기장이 와도 서로 교전중인 팀 중 하나나가 전멸하기 전까지 후퇴하지 않는 비율이 높았다. 스팀은 멀리서 파밍하고 늦게 원 안으로 들어오는 경우가 많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ㄹㄹ